KMA Logo
KMA Logo
stud.io

KMA TV

인사이트KMA TV

경영의팁 | 경험 비즈니스 시대, 고객의 가치

By KMA 2025년 10월 16일

kakao facebook twitter url


KMA 독자 콘텐츠인 '경영의 팁'은 매월 짧은 영상을 통하여 미래를 이끌 리더분들에게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0월 경영의 팁은 <경험 비즈니스 시대, 고객의 가치>입니다.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가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더 나은 비즈니스를 위해 업데이트를 비롯한 혁신을 이어가지만, 고객이 전하는 피드백은 다릅니다.


경험 경제시대에 역대 최다 관람객을 기록한 '국립중앙박물관'은 어떻게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었는지 고민해보며 '고객의 가치'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No.1 지식서비스기관 | #KMA한국능률협회

첨부파일

최근 KMA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