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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의도] 매출을 높이는 핵심고객관리

교육과정대표이미지
교육일정

2024-07-08 ~ 2024-07-08

신청기간
2024-02-16 ~ 2024-07-07
교육일수
1
교육시간

7시간

  • 1일차 09시00분 ~ 17시00분
  • 점심시간13:00 ~ 14:00
정원
30
교육비
일반 470,000 법인회원 390,000
담당자
KMA러닝센터 02-3274-9215
장소
KMA러닝센터

상세안내

교육개요

  •  

학습목표
  • • 핵심 고객관리에 특화된 과정으로 고객관점 마인드 전환과 구체적인 실행 전략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여정 분석을 통하여 수준 높은 가치제안 영업의 기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핵심 고객의 요구대응 상황에서 구체적인 대응 전략 프레임을 제시하여 체계화된 고객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수강대상
  • • 전략적으로 중요한 핵심 고객을 관리하는 영업 관리자 (과장~부장)
    • 매출 비중이 높은 고객의 마켓 쉐어를 경쟁에게 빼앗기는 상황에 있는 영업 담당자
    •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기존 고객과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싶은 영업 실무자 및 관리자

시간표

시간표
주요내용 세부내용
Key Account
Management
Big Picture
1시간
1) 핵심고객관리 Big Picture 이해
- 고객선정, Management의 이해하기
- [토의] How, Why, So에 관한 토론 및 공감형성
2) 고객관리의 mind set과 partnership 구축 : 고객관점 전환
3) 관계의 진척에 따른 고객 구분 4단계 : Key account 구체화
- Supplier, Solver, Contributor, Partner
파트너의 '자격’
1시간
1) 진짜 고객의 목소리 [구매 담당자 interview]
- 고객이 만나고 싶은 영업의 3가지 특징
- 만나기 싫어하는 영업의 6가지 특징
고객 ‘가치발굴’전략
3시간
1) 고객 구매 Process 와 이슈 발굴하기
- 고객 여정맵 분석 & 이슈 & 솔루션 발굴
- [Activity] 고객 여정 분석과 가치발굴
2) 고객 가치 세분화 Value Proposition
- 기능적, 경제적, 심리적, 경험적 가치발굴
- 핵심 고객 가치 제안 전략 수립
핵심고객
요구대응전략
2시간
1) 핵심고객 고객 응대 기법 LDRAS
: Listen, Divide, Responsible Feedback, Action, Show
- Listen : 5가지 Listening level 과 Case Study
- Divide : 현상, 상황 , 감정 나누기
- Responsible Feedback : Repose + Ability
- Action : 실행에 옮기기
- Show & Share : 보여주고, 함께 풀어가기
2) 과정 마무리 & 전체 과정 디브리핑

수강후기

후기 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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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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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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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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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장안내

KMA오픈러닝센터
평일
08:30 ~ 17:30
휴무시간
12:30 ~ 13:30
교육문의
KMA 러닝센터 02)3274-9215
팩스
0502-400-9988 / 02-3274-9399
쿠폰문의
회원서비스 전화 02)3274-9347,9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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