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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의도] 영업사원 입문 교육

교육과정대표이미지
교육일정

2024-06-12 ~ 2024-06-13

신청기간
2024-02-23 ~ 2024-06-11
교육일수
2
교육시간

14시간

  • 1일차 09시00분 ~ 17시00분
  • 2일차 09시00분 ~ 17시00분
  • 점심시간13:00 ~ 14:00
정원
30
교육비
일반 690,000 법인회원 590,000
담당자
KMA러닝센터 02-3274-9215
장소
KMA러닝센터

상세안내

교육개요

  •  

학습목표
  • • 영업 마인드부터, 영업 핵심 스킬과 영업 전략까지 차근차근 배울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유형화가 가능하며, 유형에 맞춘 영업 상담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프로페셔널 세일즈 매너를 체화하여 고객의 신뢰를 이끌 수 있습니다.
    • 전략적인 고객 니즈 파악 프로세스에 기반해 영업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불가피한 양보를 최소화하면서 고객을 만족시켜 계약 체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고객과 win-win하는 고객관계관리에 필요한 요소를 학습하고, 협상 대안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수강대상
  • • 신입 영업사원
    • 영업 직군 전환자
    • 영업의 기초부터 다시 배우고자 하는 영업담당자
    • 고객과 협상을 수행해야 하는 PM

시간표

시간표
주요내용 세부내용
영업 마인드
2시간
1) 프로페셔널 세일즈 마인드
- 세일즈 패러다임의 변화와 고객과 영업에 대한 이해
- 영업의 역할과 책임
- 영업의 성공적인 역량 및 조건
2) 세일즈 프로의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
- 표정, 인사, 명함 교환, 악수
- 문자, 이메일, 전화 에티켓
- [실습] 세일즈 매너 습득하기
3) 고객의 이해와 고객 발굴 노하우
- 고객의 구매 심리와 구매 결정 프로세스의 이해
- 고객 발굴을 위한 데이터 수집 및 신규 잠재고객 리스트 작성법
영업 프로세스의 이해
2시간
1) 영업 프로세스와 미팅 스킬
- 잠재고객 파악 , 상담 , 제안 프레젠테이션 , 협상 , 고객관계관리
2) 고객을 사로잡는 성공 영업 미팅의 원칙
- 고객 미팅 준비 요령 : 실수 없는 완벽한 고객 미팅을 위한 체크리스트
3) 계약 성공을 위한 미팅의 A 부터 Z 까지
- 고객 미팅 어레인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 [실습] 콜드콜 이메일 및 전화 대본 작성
고객 니즈 파악 질문 기술
2시간
1) 고객 상담 프로세스 이해
- 상담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상담 프로세스와 노하우 완벽이해
2) 상담 오프닝과 고객 니즈 탐색
- 부담스러운 고객과의 대화 어떻게 해야 할까?: 고객 중심 대화 이해하기
- 고객 마음을 여는 상담 테크닉
- 질문의 종류와 활용 : 고객 신뢰를 부르는 질문 기술
- 고객의 니즈에 귀 기울이는 경청의 이해 및 적극적인 활용
- [실습] 고객에게 매력적인 질문 만들기
계약 성공 설득 및 클로징 기술
2시간
1) 고객 설득 노하우
- 설득력을 높이는 특장점, 가치, 근거 제시 기술
-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공 방법
- [실습] 고객 문제 해결책 제안
2) 상담 성공을 이끄는 클로징
- 영업 진전 및 방문 목적 달성 위한 클로징
- 고객의 구매 결정을 굳히는 클로징 멘트
고객 저항 처리 기술
2시간
1) 진땀나는 고객 저항의 원인 파악 및 이해
- 고객의 반론, 무리한 요구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 고객 저항의 종류, A to Z
2) 고객 저항의 처리 및 극복
- 고객 저항 처리 프로세스와 노하우
- [실습] 고객 저항 종류별 대응 화법
영업 협상의 핵심
2시간
1) 협상 구조 이해
- 영업 프로세스에서 상담과 협상의 관계
- 협상 관계자 분석
- 협상 요구와 목표의 구분
2) 협상 상황 분석 방법
- 협상에 영향을 주는 요소 파악
- 협상 상황 사례분석
윈윈 협상 대안 개발 기술
2시간
1) 협상 대안 개발
- 협상 대안의 종류 및 활용
- [실습] 실전에 써먹는 협상 대안 개발하기
2) 협상 대안 사례 Role Play : 협상 대안의 종류와 적용 실습

수강후기

후기 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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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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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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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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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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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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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장안내

KMA오픈러닝센터
평일
08:30 ~ 17:30
휴무시간
12:30 ~ 13:30
교육문의
KMA 러닝센터 02)3274-9215
팩스
0502-400-9988 / 02-3274-9399
쿠폰문의
회원서비스 전화 02)3274-9347,9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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