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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의도] 강점진단 기반 영업 전략기획 및 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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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2024-07-01 ~ 2024-07-03

신청기간
2023-09-25 ~ 2024-06-30
교육일수
3
교육시간

21시간

  • 1일차 09시00분 ~ 17시00분
  • 2일차 09시00분 ~ 17시00분
  • 3일차 09시00분 ~ 17시00분
  • 점심시간13:00 ~ 14:00
정원
30
교육비
일반 890,000 법인회원 790,000
담당자
KMA러닝센터 02-3274-9215
장소
KMA러닝센터

상세안내

교육개요

  •  

학습목표
  • • 강점 활용 영업역량을 발견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영업 인텔리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내 주도의 영업모델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영업 활동을 위해 필요한 내부 자원들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수강대상
  • • 나에게 맞는 영업방식을 찾고 효과적인 영업모델을 기획하고자 하는 분
    • Up skilling을 통해 디지털 환경으로 변화된 영업현장에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싶은 분
    • 영업직원의 강점 강화를 통해 팀의 성과를 올리고자 하는 신임 영업리더
    • 영업 전략과 마케팅 전략의 시너지를 향상하고자 하는 리더

시간표

시간표
주요내용 세부내용
성공적인 영업이란?
1시간
1) 영업환경 및 패러다임 변화
2) 주요 산업별 핵심 역량
강점과 영업스타일 발견하기
1시간
1) 역량 및 스타일 진단 결과 확인, 역량별 일반적인 행동패턴 이해
나의 강점역량 이해하기
1시간
1) 상위 5개 강점 역량 심층 이해, 역량별 sales 18 보고서 매칭 이해 및 비교, 직무역할 보고서
강점역량 강화하기
2시간
1) 진단 결과 및 개발보고서 활용 및 실습
2) 영업사이클에 따른 필요 역량 개발
3) 나만의 영업 모델 수립 후 적용 실습(판매, 협상, 고객개발 등)
4) 강점 강화 계획서 작성
역량 활용하기
1시간
1) 영업전략 개발 계획, 강점 중심 영업 기획, 팀 시너지 강화를 위한 역할
팀빌딩
1시간
1) 팀 빌딩(영업 관련 기본지식 전달 및 점검하기, 비즈니스모델 프레임 이해)
비즈니스 환경분석
2시간
1) 환경분석의 Tool
[STEEP / 5Forces Analysis / Value Chain (SCM) / BCG Matrix(PPM) / 7S / 3C (4C)]
비즈니스 방향
2시간
1) 팀 의사결정 : 성장전략 방향성 확인, SWOT분석의 효과적 활용, 기본 재무분석
비즈니스 전략 세팅
2시간
1) 마이클포터의 경쟁전략
2) Business Model의 종류와 기능 확인
3) 고객가치 제안문구 작성
4) Sales pitch (영업핵심가치제안)와 Solution개발
고객전략 세팅
2시간
1) 영업 효과성을 위한 선택과 집중
2) 시장 세분화와 고객분석
- 비차별적 전략 / 차별 전략 / 집중화 전략
- 구매여정지도 활용 고객 접근 방식
채널 전략 세팅
1시간
1) 채널의 역할과 기능, 종류 이해
2) 고객가치 전달 프로세스 점검
3) 채널과의 협업 및 관리전략
자원 활용 전략 세팅
1시간
1) 조직 내 밸류체인별 역량 분석과 영업활동에 활용
2) 자사의 핵심 역량과 활동 / 자원의 조달과 구성
3) 조직구조 / KSA와 성과평가체계
핵심고객관리 및 전략적 파트너 선정
2시간
1) 핵심고객 관리를 위한 고객 분류
2) 고객 개발을 위한 프로세스 단계별 영업 역할
3) 영업 이벤트 설계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설득 방식
4) 외부 자원 활용과 핵심 파트너 선정
성과 관리와 변화관리
2시간
1) 영업 실행에 대해 지속성을 위한 성과 점검
2)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와 변화 관리
3) 시뮬레이션 결과 공유 및 피드백

수강후기

후기 평점

0

5점

(0)

4점

(0)

3점

(0)

2점

(0)

1점

(0)

교육장안내

KMA오픈러닝센터
평일
08:30 ~ 17:30
휴무시간
12:30 ~ 13:30
교육문의
KMA 러닝센터 02)3274-9215
팩스
0502-400-9988 / 02-3274-9399
쿠폰문의
회원서비스 전화 02)3274-9347,9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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