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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의도] All about Sa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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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배지

[강의 수료시 학습 성과나 업적을
온라인 상에서 시각적으로 표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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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2024-07-01 ~ 2024-07-01

신청기간
2023-09-25 ~ 2024-06-30
교육일수
1
교육시간

7시간

  • 1일차 09시00분 ~ 17시00분
  • 점심시간13:00 ~ 14:00
정원
30
교육비
일반 470,000 법인회원 390,000
담당자
KMA러닝센터 02-3274-9215
장소
KMA러닝센터

상세안내

교육개요

  •  

학습목표
  • • 고객에 대한 다층적, 심층적, 실질적인 이해를 위한 도구와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현재 관계측정 및 관계향상을 위한 실제적인 방법과 절차를 익힐 수 있습니다.
    • 고객사업계획서 작성을 통해 스스로의 영업활동을 시각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파이프라인 관리를 통해 전체 사업현황과 건전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가격 반발에 대해 논리적이고 체계적으로 대응하며 win-win 협상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수강대상
  • • B2B 영업 / 대형고객 영업 / 글로벌 기업 영업 담당자
    • 영업에 필요한 핵심 역량을 갖추고자 하는 영업인
    • 영업직종을 처음 맡거나 새롭게 영업을 시작하는 분
    • 영업을 한 번에 이해하고 기본기를 다지고자 하는 영업인

시간표

시간표
주요내용 세부내용
우리와 고객에 대한 이해
2.5시간
1) 우리 사업의 본질에 대한 이해
2) 우리회사의 차별성과 우리의 역할
3) 고객사와 고객 업계에 대한 이해(SWOT & Business Value Framework)
4) 고객사 내 사람에 대한 성향/역할 분석& 대처방법 (Gatekeeper/Coach/Operator/Influencer/Decision Maker)
고객 신뢰향상과 사업계획추진
2.5시간
1) 현재 고객 관계 수준 측정과 결과 기반한 고객 관계 향상 계획서 작성하기 (Relationship Map)
2) 고객 신뢰를 높이는 방법(Be a Strategic Advisor)
3) 경청과 질문의 기술(FOCA Technique)
4) 사업계획 추진(Account, Territory, Opportunity Planning)
5) 개별 사업기회 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사업접근(Deal Qualification)
6) 파이프라인 관리와 효용성
7) 사업예측의 중요성(Forecasting)
사업진척을 위한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 가격협상
2시간
1)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한 정교화 작업과 메시지 구조
2) Communication 도구의 종류와 장단점(Virtual Communication)
3) 가치스토리를 만들어 강력한 메시지 전달
4) 고객의 반대유형을 예상하여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5) 가격 반발의 종류와 그 대처법
6) 협상의 절차와 개별 협상 기술들
7) 개별 사업 기회 마무리전략(Closing Technique)

수강후기

후기 평점

4

5점

(1)

4점

(3)

3점

(0)

2점

(0)

1점

(0)

교육장안내

KMA오픈러닝센터
평일
08:30 ~ 17:30
휴무시간
12:30 ~ 13:30
교육문의
KMA 러닝센터 02)3274-9215
팩스
0502-400-9988 / 02-3274-9399
쿠폰문의
회원서비스 전화 02)3274-9347,9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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