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 > 전략·기획 > 미디어소통전략

[여의도]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교육과정대표이미지
오픈배지

[강의 수료시 학습 성과나 업적을
온라인 상에서 시각적으로 표현한
디지털 뱃지(오픈뱃지)가 발행됩니다]

교육일정

2024-07-31 ~ 2024-07-31

신청기간
2023-09-25 ~ 2024-07-30
교육일수
1
교육시간

6시간

  • 1일차 09시00분 ~ 16시00분
  • 점심시간13:00 ~ 14:00
정원
30
교육비
일반 470,000 법인회원 390,000
담당자
KMA 러닝센터 02-3274-9215
장소
KMA 러닝센터

상세안내

교육개요

  •  

학습목표
  • • 10조 라이브커머스 시장의 성장구조와 신 유통채널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홍보도구 및 성공원리 이해를 기반으로 시청자 트래픽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 3개년 데이터를 바탕으로 채널에 맞는 적중 상품 조건을 이해 및 설계할 수 있습니다.
    • 기획 및 진행 프로세스 이해를 바탕으로 직접/대행사 협업 디렉팅을 할 수 있습니다.
수강대상
  • • 라이브커머스 진행을 기획/진행하고자 하는 관리자/실무자
    • 직접 라이브커머스 방송 및 운영하고자 하는 실무자
    • 신규 유통 채널을 모색 중인 온/오프라인 영업 관리자/실무자
    • 급성장 중인 신규 유통 채널인 ‘라이브커머스’ 이해도를 높이고자 하는 분

시간표

시간표
주요내용 세부내용
신 유통채널로서의
라이브커머스
1시간
1) 10조 라이브커머스 시장의 개념 및 작동원리
2) 서비스 히스토리 및 시장 트렌드가 된 이유
3) 플랫폼별 특징 및 채널별 진입 전략
4) 연간리포트(거래액/카테고리/인기방송 등 트렌드)
라이브커머스
매출 역기획 I
2시간
1) 케이스로 보는 적중 상품 역기획론
2) 빅데이터로 보는 라방 성공 원리 5가지(feat. 라방바 데이터랩)
3) 케이스로 보는 목표매출 달성 마케팅 역기획(트래픽 마케팅)
라이브커머스
매출 역기획 II
1시간
1) 마케팅 도구로의 라이브커머스의 활용론(케이스 포함)
2) 라이브커머스 성장 시나리오 및 전략적 대응
라이브커머스
현장운영론
1시간
1) 방송 프로세스의 이해 및 기획
2) 콘셉 기획 및 현장 진행 A-Z
3) 매출 만드는 라이브커머스 원팀(직접운영/대행사협업 디렉팅)
워크숍
1시간
1) 콘셉 기획 및 시나리오 / 방송진행

수강후기

후기 평점

0

5점

(0)

4점

(0)

3점

(0)

2점

(0)

1점

(0)

교육장안내

KMA오픈러닝센터
평일
08:30 ~ 17:30
휴무시간
12:30 ~ 13:30
교육문의
KMA 러닝센터 02)3274-9215
팩스
0502-400-9988 / 02-3274-9399
쿠폰문의
회원서비스 전화 02)3274-9347,9348

연관교육



















KMA 러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