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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의도] 프로영업인의 영업 상담

교육과정대표이미지
교육일정

2024-05-27 ~ 2024-05-27

신청기간
2024-02-23 ~ 2024-05-26
교육일수
1
교육시간

7시간

  • 1일차 09시00분 ~ 17시00분
  • 점심시간13:00 ~ 14:00
정원
30
교육비
일반 470,000 법인회원 390,000
담당자
KMA러닝센터 02-3274-9215
장소
KMA러닝센터

상세안내

교육개요

  •  

학습목표
  • • 영업 프로세스 및 상담 프로세스를 주도하는 영업 담당자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 상담 목적 달성과 고객의 결과 만족에 도달하는 설득력 있는 상담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영업 상담에 있어 유형별로 적합한 질문을 만들어 실전에 적용할 수 있으며, 보다 심층적인 고객 니즈 탐색이 가능하게 됩니다.
    • 고객의 비즈니스 문제 해결형 솔루션 영업과 가치 영업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반론에 대해 인식을 전환하고, 노하우를 통해 대처방식을 익힐 수 있습니다.
수강대상
  • • 영업 미팅 스킬을 제대로 배우고 싶은 영업 담당자, 영업 직군 전환자, 영업지원 담당자
    • 영업 성과가 오르지 않아 고민하는 영업 담당자, 영업 관리자
    • 영업의 기초부터 다시 배우고자 하는 영업 경력자

시간표

시간표
주요내용 세부내용
영업 상담의 이해
1시간
1) 최근 영업 패러다임의 변화와 영업에서 상담의 중요성
2) 영업 프로세스에 따른 상담 스킬
- [진단] 나의 영업상담 스킬 수준은?
- 상담 준비, 상담 과정, 상담 후 순서와 방법
상담 오프닝
1시간
1) 영업 상담 오프닝 기술
- 고객의 마음을 열리게 하는 대화 시작법
- 좋은 첫인상을 풍기는 애티튜드
- [실습] 고객의 마음을 녹이는 스몰 토크 화법 만들기
고객 니즈 탐색
1시간
1) 고객의 니즈를 끄집어 내는 질문 기술
- 고객의 말 속에 정답이 있다
- 고객의 숨은 니즈를 파악하는 질문
- [실습] 나만의 상황 및 문제 탐색 질문 만들기
2) 공감적 경청 대화 기술
고객 설득
1시간
1) 고객의 내 편으로 만드는 설득 기술
- 고객의 머리와 가슴을 모두 사로 잡는 설득 노하우
- Case로 알아보는 상품의 특징과 고객의 혜택 이해
2) 고객 가치 제안 기술( Customer Value Proposition )
- 고객 맞춤형 솔루션의 이해
- [실습] 고객 중심 문제 해결방법 : 스크립트 작성
고객 반론 처리
1시간
1) 당황스러운 고객 반론, 극복 기술 노하우
- 상담 중의 무관심, 오해, 의심, 불만족 저항의 구분
- 고객 반론별 대응 프로세스
2) 고객 반론에 대한 대안 개발 활용
- [실습] 실제 고객 저항과 처리 대응법
상담 마무리
1시간
1) 계약을 이끄는 상담 마무리
- 이점 선 요약, 후 클로징
- 영업 진전 위한 후속 미팅 권유 방법
2) 클로징 실패 시 대응 기술
- [실습] 나만의 실전 클로징 화법 만들기
상담 롤 플레이
1시간
[실습] 상담 롤 플레이 및 피드백
- My Case 기반 상담 롤 플레이 스크립트 작성
- 문제점 파악 및 개선 피드백

수강후기

후기 평점

0

5점

(0)

4점

(0)

3점

(0)

2점

(0)

1점

(0)

교육장안내

KMA오픈러닝센터
평일
08:30 ~ 17:30
휴무시간
12:30 ~ 13:30
교육문의
KMA 러닝센터 02)3274-9215
팩스
0502-400-9988 / 02-3274-9399
쿠폰문의
회원서비스 전화 02)3274-9347,9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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