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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의 발견] 더현대에서 배우는 고객경험 혁신 워크숍

교육과정대표이미지
교육일정

2024-11-22 ~ 2024-11-22

신청기간
2024-09-12 ~ 2024-11-21
교육일수
1
교육시간

7시간

  • 1일차 09시00분 ~ 17시00분
  • 점심시간13:00 ~ 14:00
정원
30
교육비
일반 500,000 법인회원 400,000
담당자
KMA러닝센터 02-3274-9231
장소
KMA 러닝센터

상세안내

교육개요

  •  

시간표

시간표
주요내용 세부내용
강연
3시간
1) 고객경험 혁신 케이스 스터디
- 왜 고객경험인가?
- 케이스 스터디 사례 분석을 통한 전략적 인사이트 도출
체험형 교육
4시간
1) 더현대에서 고객경험 혁신 분석
- 고객관점의 이용
- 현장 방문 고객에 대한 Thick Data 수집
- 현장 방문 고객 관찰 및 데이터 기록
- 브랜드 팝업 스토어 분석
- 고객중심 공간에서 데이터 분석 및 Wrap-Up : 현장 방문 고객은 무엇에 감동하는가?

현장 상황에 따라 체험 시간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강후기

후기 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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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장안내

KMA오픈러닝센터
평일
08:30 ~ 17:30
휴무시간
12:30 ~ 13:30
교육문의
KMA 러닝센터 02)3274-9215
팩스
0502-400-9988 / 02-3274-9399
쿠폰문의
회원서비스 전화 02)3274-9347,9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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