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 60여년의 이야기

KMA는 그 동안 이룩한 자랑스러운 60여년의 역사를 기반으로

미래를 잇는 지식서비스기관으로 도약할 것을 다짐합니다.

About

KmA 기업과 공공부문의 경영혁신,

나아가 개인의 경쟁력과 자아실현을 위해 설립된

민간 주도의
지식서비스 기관입니다
경영 전반에 걸쳐 진단지도 활동과 교육 및 연구 조사활동을 수행함으로써 경영혁신의 밑거름이 되어 왔으며,
60여년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의
자기 계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1962 설립년도 86 임원단사 800+ 회원사 10만+ 연간교육생

KMA Group

한국능률협회 한국 경제발전의 태동기 1962년, 뜻있는 기업인들에 의해 설립된 국내 최고의 지식서비스 기관입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한민국 기업 혁신을 주도하는 국내 최고의 경영 컨설팅 기관입니다.
한국능률협회미디어 온·오프라인 미디어매체 대상 KMA그룹의 광고 및 정기간행물, 전략·연구보고서 등을 발간합니다.
한국능률협회리서치 고객만족도 조사, 청렴도 조사, 모니터링 등 국내 소비자 분석 및 조사사업의 실사 업무를 진행합니다.

핵심가치

대한민국 NO.1 지식서비스기관

KMA Vision
  • 01 일류지향

    제공하는 모든 지식 서비스는 일류를 지향하며, 고객의 일류화에 공헌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합니다.

  • 02 고객만족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하는 자세로 모든 역량을 모아 고객의 성공과 성장을 위해 헌신합니다.

  • 03 도전정신

    스스로의 의지와 선택으로 작은 가능성을 큰 성과로 만들어내는 도전적 정신과 실행을 중시합니다.

  • 04 글로벌

    글로벌 지식변화의 흐름을 주시하고, 세계 수준의 창조적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아이덴티티

LOGO

세계적인 기업이 되기 위한 KMA 한국능률협회의 미래지향적이며 진보적인 기업철학을 담았습니다.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부드러운 이미지의 소문자 m을 통해 표현했습니다.

Graphic Motif

지식과 인재가 모여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Innovation Storm을 형상화함으로써 적극적인 지식창출과 혁신을 통해 존경 받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KMA Group의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6개 날개는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 고객가치 등 존경 받는 기업의 6대 조건입니다.
날카로우면서도 유연한 날개의 형상은 정교한 분석력, 이성적 판단력, 유연한 사고와 창의성으로 대변되는 KMA Group의 인재상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