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새소식협회소식

KMA 한국능률협회, 클럽형 최고위 과정 K-CEO 클럽 런칭

By KMA 2024년 02월 29일

kakao facebook twitter url

KMA 한국능률협회(상근부회장 최권석, 이하 KMA)가 경영자를 위한 클럽형 최고위 과정 K-CEO 클럽을 런칭합니다.
 

K-CEO 클럽은 골프, 와인&미식, 경제, 철학, 클래식, 역사, 영화, 예술 등 다방면의 분야에서 양방향의 소통형 콘텐츠를 통해 같은 취향과 관심사를 지닌 회원들 간의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KMA만의 클럽형 최고위 과정(CEO 학습 커뮤니티)입니다.
 

K-CEO 클럽은 ‘소통하고’, ‘취향을 향유하고’, ‘함께 만나다’라는 세 가지 콘셉트를 바탕으로 경영자를 위한 경영 인사이트, 인문, 예술의 교양을 쌓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각 과정에는 ‘KBS 역사저널 그날’의 이익주 교수, 경제전문가 곽수종 박사, 배철현 서울대 교수, ‘소소한 클래식’의 김윤경 피아니스트, 민용준 칼럼니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차별화된 강연을 제공합니다.


K-CEO 클럽은 3월 골프, 이코노미 포럼을 시작으로 4월은 테이스팅, 철학, 음악, 역사 과정을, 6월에는 미술을 다루는 아트클럽까지 특별한 과정들을 잇달아 오픈할 예정입니다.

KMA K-CEO 클럽 관계자는 “KMA가 가진 경영자 교육 노하우를 집약하여 런칭하는 과정인 만큼 최고의 멘토와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해 드릴 것이다”라며 “공통의 관심사와 취미를 가진 분들이 오시는 만큼 취향이 잘 맞고 말이 잘 통하는 평생 함께할 만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네트워크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K-CEO 클럽 과정KMA CEO (ceo.kma.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최근 소식